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진도교육대상·우수교직원·학부모·지역민 13명 선정

광주·전남 교육소식

by 호남교육신문 2022. 1. 8. 14:49

본문

728x90
반응형

2021 ‘혁신진도교육’ 위해 힘쓴 교육수호 천사 찾아 감사의 마음 전해
교원 외 교무행정사, 학부모회장, 조리사, 조리실무사, 미화원 등 포함 눈길

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(교육장 이문포)은 1월 7일, 혁신진도교육을 위해 힘쓴 교육수호 천사에게 감사함을 전하기 위해 2021 진도교육대상 및 진도우수교직원·학부모·지역민 13명을 대상으로 상패 및 표창장을 전달했다고 밝혔다.

이번 시상은 '함께하는 교육, 모두가 보배로운 혁신진도교육' 실현을 위해, 헌신적 노력과 교육활동 추진 성과가 탁월한 유공자를 치하하고 우수사례를 확산시키기 위해 마련됐다.

진도교육대상은 ▲석교초 교사 김연중 ▲진도중 교사 김세정 ▲의신중 지방교육행정주사보 박혜선 ▲의신초 교무행정사 강금희 ▲군내북초 학부모회장 이은희 외 1명이 수상의 영예를 안았다.

또 진도우수교직원상은 ▲진도고 교사 박성규 ▲군내북초 지방시설관리주사 김병천 ▲군내북초 지방조리주사보 박예심 ▲고성초 조리사 나정애 ▲금성초 조리실무사 강정순 ▲ 석교초 미화원 김찬정 ▲지산초 조리실무사 오영자 이상 7명이 수상했다.

이문포 교육장은 “2021학년도 진도교육은 코로나19 상황에도 안전한 교육환경 속에서 학습할 수 있도록 최선을 다했다. 특히 어려운 여건 속에도 많은 발전을 이뤘다”며 “앞으로도 교육현장에서 학생 중심 교육을 위해 묵묵히 맡은바 소임을 다한 교육가족을 발굴하고 시상해 모범 사례가 확산될 수 있도록 하겠다”고 말했다.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